일상/현대백화점

[현대백화점] 우수고객 선정 기준

bonanza 2021. 11. 17. 17:20

현대백화점에서 1년 동안 적립한 마일리지에 따라 다음 해 우수고객으로 모십니다.
우수고객으로 선정된 분들을 위한 서비스, 이벤트,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습니다.

우수고객 선정 기준 및 혜택

  • 현대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카드 결제 시 1,000원당 1점 적립 (결제 시 자동 적립)
  • 현금, 현대백화점 상품권, 일반 신용카드, 체크카드 결제 시 1,000원당 0.2점 적립
    (결제 시 현대백화점카드 또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번호 제시)
  • 우수고객 선정 시 현대 프리미엄·시티 아울렛 / 현대시티몰 / 더현대닷컴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는 제외됩니다.(※ 연간 그린 등급 한정 포함)
  • 일부 상품군 및 브랜드의 마일리지 적립률은 상이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[마일리지 혜택] 페이지를 참고해주십시오.
 
  • 본 페이지에 안내되는 내용은 금년도 우수고객 선정 기준 및 혜택이며,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우수고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백화점 전점 클럽 쟈스민 라운지, 세이지 라운지, 회원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쟈스민 블랙은 클럽 쟈스민 중 당사 고유의 기준에 의해 선정되며, 현대 계열사 임직원 대상 카드 (12카드) 이용자 및 임직원은 제외됩니다.
  • 우수고객 선정 및 혜택 제공 제외 : 특정 브랜드 / 상품의 마일리지 적립 과다, 현대백화점 카드 대여 / 공동 적립, 그에 따른 재물 수취 (상품권 등), 온라인 재판매, 부정 사용 / 비정상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, 현대백화점 카드 상태 중지 / 해약 등
  • 백화점 관계자 (직영사원, 퇴직자) 및 백화점 근무자 (협력사원, 도급사원, 임대업주 등)는 본 우수고객 선정 및 혜택에서 제외됩니다.
    * 고객 확인 시점 기준
반응형